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식

행사소식

[시설방문] 2011.04.29 꿈을키우는집

admin 2020-09-02 18:54:03 조회수 459

샬롬!!!!  행복나무장학재단입니다~~ 주말동안 너무나 많은 비와 천둥 번개로 인해~ 따뜻한 봄보다는 이른 장마를 체험하는 주말 이었습니다

모두들 잘 지내셨는지요? 지난 금요일 4월 29일은 행복나무에서 꿈을키우는집 예배지원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충무교회 황성진 전도사님께서 "십자가를 자랑하는 사람" 이라는 주제로 귀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전도사님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우리 아이들에게 무엇을 자랑하며 살아야 하는지를 깨닫게 해주시는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성경암송 시간도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수 있었던 너무나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아이들에게 성경암송을 통하여 말씀으로 바로 설수 있도록 암송반 지도를 해주시는 선생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도사님 외에도 늦은 밤 수원까지 행복나무분들께서 방문 해 주셨습니다. 

이번 예배지원때는 특별히 장안대 사회복지과분들도 함께 해주셔서 더 뜻깊고 귀한 시간이였습니다. 

예배후 맛있는 치킨을 간식으로 아이들과 먹으며 귀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즐거워하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며, 아~ 이 모습을 보며 하나님은 더 많이 더 기뻐하시겠구나하는 마음이 들어서 그 어떤때보다 감사한 시간이였습니다. 

행복나무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후원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나눌수 있었고, 치킨을 먹으며 몸도 마음도 풍요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달 아이들에게 사랑과 관심...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